작성일
2021.06.09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1545

신한대학교 학교법인 신흥학원 - 신한대학교의원(청사)개원, 신한대학교치과의원개원-

신한대학교 학교법인 신흥학원

- 신한대학교의원(청사)개원, 신한대학교치과의원개원-



학교 법인 신흥학원은 법인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5번길8-7,메디타운 건물6층에 신한대학교 청사의원을, 경기도 의정부시 망월로 10-1, 신한 메디컬 센터 건물 3층에 신한대학교 호원치과의원을 2020년 4월 개원했다.


□ 신한대학교 의원(청사)은 진료 경험이 많은 박혜윤 원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진료 프로그램과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 신한대학교청사의원 진료과목은 피부과를 주축으로 내과, 외과, 레이저클리닉,항노화 클리닉, 비만클리닉, 만성질환관리, 각종 예방접종을 실시한다.


□ 신한대학교호원치과의원은 다수의 치과대학 강의 경험이 있는 現신한대학교 박용덕 연구부총장 주관 하에 질 높은 진료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김성환원장의 꼼꼼한 치료와 이해하기 쉬운 상담을 통해 환자 누구나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치과의원으로 만들고자 한다.


□ 학교법인 신흥학원은 해당 의료사업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을 법인의 소속학교 인 신한대학교에 기부할 계획이며, 신한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은 법인과 협약한 내용에 따라 의료복지 혜택을 누린다. 학교법인 신흥학원 안현수 이사장은 “신한대학교 청사 의원 과 신한대학교 호원치과의원 운영을 통해 법인의 수익사업이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신한대학교 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의료혜택에 앞장서기 위해 개원했다” 라고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신한대학교청사의원사진.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122pixel, 세로 807pixel

신한대학교 청사의원사진 내부사진 / [사진1-신한대학교 제공]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신한대학교호원치과의원수정.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3264pixel, 세로 1836pixel

신한대학교 호원치과의원 내부사진 / [사진2-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