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1.06.01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881
연락처
0318703074
이메일
anjun9131@shinhan.ac.kr
일시
2021-06-01 ~ 2021-06-04

[수의계약공고] 2021학년도 산학연구팀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한 공간 활용 방안 용역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1-0035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2021학년도 산학연구팀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한 공간 활용 방안 용역 업체 선정

물품규격

붙임2의 과업지시서 참조

공 고 일

2021년 6월 1일

견적마감

2021년 6월 4일 오전9시까지

제출서류

1. 견적서 1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anjun9131@shinhan.ac.kr

자격조건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선정방법

예정가격 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담 당 자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안준수 (TEL. 031-870-3074)

물품사양 문의 : 산학연구팀 최은혜(TEL 031-870-3366)

유의사항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신한대학교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비 고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

2. 물품규격서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6. 1.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수의계약공고] 2021학년도 학술정보팀 시청각자료(DVD, CD 등) 납품 업체 선정 수의계약 공고
안준수 2021-06-03 09:50:23.053
이전글
[입찰공고] 2021학년도 셔틀버스 임차 용역 업체 선정
김정호 2021-05-25 15:57:50.497